고객지원
Inquiry
total 3
  • Q
    제품은 어떻게 구매하나요?
    A

    위노스의 제품은 나라장터 종합쇼핑몰(https://www.g2b.go.kr:8092/sm/ma/mn/SMMAMnF.do)에서 구매하실 수 있으며 따로 자사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. 

     

    감사합니다. 

  • Q
    제품 A/S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    A

    홈페이지의 고객지원 - A/S문의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02-997-9337로 전화 주시면 A/S 접수가 가능합니다. 

    홈페이지에 A/S 문의를 남겨주실 경우 제품의 모델명과 색상, A/S가 필요한 제품의 사진을 첨부해주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. 

     

    감사합니다. 

  • Q
    잠금장치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A

    홈페이지의 고객지원 - 제품설명서에 가시면 잠금장치의 사용설명서를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. 

    사용설명서로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02-997-9337로 전화주시거나 홈페이지의 고객지원-제품문의 및 A/S문의에 내용을 남겨주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.

     

    감사합니다.